세모녀 웹툰 무료
훈련소 생활을 마친 기철은
대대장 사모님에게 둘째 딸의 과외를 제안받는다.
하지만 그 보직은 세 모녀를 포함하여
대위, 중위 부인들의 외로움까지 달래줘야 하는데...
기철의 군 생활은 과연 꿀 보직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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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것도 없다몰딩은 완전히는 아니더라도 거의 아키텍처가 결여되어 있다표현 그것은 구조물로 분류될 수 있지만 거의 진실하지 않다건축 스타일 그리고 심지어 건물의 날짜도종종 몰딩 설계만으로 결정됩니다러스킨은 말했다몰딩에 다른 색상을 부여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그는 그는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이단이다그의 말이 맞다면 그가 말한 것은 한 개인의 구성원들이몰딩 그룹은 너무 결정되거나 분리되지 않아야 한다색채를 나타냅니다피해야 할 것은 분리될 수 있는 위험입니다서로에게 너무 많은 것을대비되는 색상은 적게 사용해야 한다더 크고 더 구조적인 구성원과작은 것들의 것윤곽에 대한 간단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초연해 보이지도 않고요원칙적으로 말하면 할수록수없이 많고 정교한 몰딩 그룹은 그들의 대비가 적다색처리가 필요합니다하지만 다른 한편으로 만약 균형이 잘 잡힌다면색조화는 몰딩 그룹을 분리하여 처리함으로써 얻어진다탈착의 외관이 없는 경우 그리고 색상은주요 동기로서 색채의 조화로운 통일 효과가 확보된다이 특별한 치료법이 정당하다고 말해야 합니다 몰딩 그룹이 다음과 같이 처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번째와 번째의 작품에서 강한 대비되는 색색칠에 성공한 사례인 수세기 코니스요 일반 방의 코니스는 색상으로 처리되어야 한다벽 그리고 천장에 속하지 않습니다 콘아이스는 천장입니다천장의 일부가 아닌 벽의 꼭대기의 가치방의 코니스는 건축상의 특징으로서 거친 부분을 부드럽게 하는 것이다천장과 벽 사이의 구분선 그러나 이 효과는코니스가 흰색 또는 천장처럼 착색된 경우 파괴된다색상으로 처리되지 않은 경우 벽에 속함을 나타냅니다일반인으로서원칙적으로 코니스의 깊고 움푹 들어간 구멍은 착색되어야 한다그들이 있을 때 약한 색조가 사라지거나 회색으로 변하기 때문에 상당히 강한그림자는 크지만{}구불구불한 움푹 패인 곳과 같은 마침 잘 되어 있는 곳밝은 색상으로 그렇게 강하게 다루어서는 안 된다돌출된 모서리코니스 몰딩의 필릿은 연한 색 또는금을 입힌 프리즈 공회당 회의실 또는 평상시 방의 공간집은 항상 훌륭한 필드를 형성하는 건축적 특징입니다색채와 장식 조각이나 그림에서빠르면 빠를수록예술의 모든 위대한 시기에 있어서 프리즈는 건물의 그 부분이었다가장 풍부한 치료를 받은 곳이죠고대 최고의 예술메소포타미아 국가들은 에나멜로 장식된 유색 프리즈에 풍성했다파르테논 신전의 가장 큰 영광은 조각된 프리즈였다그그림이나 장식적인 취급은 더 정교하게 할 수 있다디자인 및 색채의 풍부한 적용은 다른 어떤 부분보다 중요합니다방 번 번호실내에 중요한 프리즈 장식이 있다면천장에 색이나 장식을 많이 할 필요는 없습니다 프리즈 위에 코니스 몰딩을 색칠할 때 그것은 매우 중요합니다프리즈의 지배적인 색상이 진정되어야 한다는 것이 중요하다코니스 멤버 몇 명 프리즈는 다도보다 방에서 더 건축적인 가치가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방에 건축적인 측면을 주기에 충분한데분명히 조금 더 어둡게 칠해져 있을 것이다 벽보다 더 큰 것은 나무였든 페인트로 칠해진 것이었든그리고 그것의 몰딩 또는 의자 레일은 조화를 이루도록 색칠될 것이다다도와 함께 그 특성의 왕관이나 코니스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릴리프 몰딩의 모조품에 대한 논쟁의 여지가 있는 문제에 관하여페인트칠된 벽과 천장에 있는 다른 건축적 특징들 거기그렇게 하는 많은 전례가 있으며 그 중 일부는 더 자세히 언급할 것이다하지만 이것은 장식가가 좋은 것을 가지고 있을 때에만 성공할 수 있다처럼 건축에 대한 지식과 무엇을 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고 있다안젤로가 시스티나 천장의 평면을 분할했을 때모방적인 구조 형태와 같은 방법으로 패널과 틈새로 채플합니다그의 웅장한 그림을 분리하여 둘러싸기 위한 주형일련의 성경 주제 예언자 시빌들의 모조채색된 명암으로 된 건축적 특징들은 논리적이지 않을 수 있다하지만 위대한 예술가가 그런 일을 할 때 우리는 그것을 받아들일 의무가 있다우리가 위대한 시인의 작품을 받아들이기 때문에 많은 비판 없이그 자신의 문법 목공품 처리 문과 같은 목재를 컬러로 칠할 것인가에 대한 질문입니다창틀과 창틀 내부 또는 창틀에 남겨두기 위해주로 나무의 종류에 따라 달라지는 나무의 자연색{}나무그들의 건설에 고용되었다예를 들어 하는 것은 잘못될 것이다다음과 같은 보다 가치 있는 종류의 목재의 도장 또는 착색에 대해 조언한다참나무 마호가니 호두 흑단 또는 어떤 희귀종목과도 같은자연의 음색을 깊게 하거나 풍부하게 하는 것 이외에는니스의 도포와 같은 니스의 도포에 의한 재료숲의 자연미를 강화시킬 뿐이지 생산하지는 않을 것이다광택이 나는 표면 같은 것을 받아들이는 것이 좋을 것이다이러한 숲의 천연색 그리고 벽과 벽의 색칠을 도식화한다이러한 경우 목공의 색상과 조화를 이루는 천장특히 문과 창문 닦기 외에도상당한 양의 판자 또는 나무 판자방 하지만 중세나 그 이전 시대에는 교회에서든궁궐 혹은 작은 집들 특히 더 가치 있는 숲들오크나무는 항상 색으로 칠해지고 장식되었다내추럴 컬러가또는 귀중한 숲의 희귀성 원칙적으로 그들을 막지 않았다건물의 다른 부분과 같이 색깔로 처리됩니다 하지만 로마네스크와 고딕 양식의 나무 천장과 루드스크린떡갈나무 또는 다른 단단한 나무로 만들어졌고 변함없이 처리되었다색상과 부분적으로 금박을 입혔습니다 가장 심플하고 만족스러운 방법으로색채의 평범한 방의 목공품은 선택된 톤으로 있을 것이다더 큰 벽면에 나타나는 색상 하지만 무엇이든 목공예에 사용되는 두세 가지 색상엄선된 색조의 색조 밀접한 관련이 있는 색조의 조화를 이루는 것톤그림 및 참조목공은 어떤 경우에는벽으로부터의 다른 착색 방식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경우나무로 된 다도 또는 나무 판넬링의 이 있지만 그 장소에는문이나 창문은 큰 벽 공간에서 격리된 기능으로 나타납니다그들을 색채로 다루는 가장 만족스러운 방법은 그것들을 칠하는 것이다벽 색상의 유사한 색조프리즈 또는 프리즈에서 금이 발생하는 경우문의 코니스 몰딩 필릿 또는 작은 부재프레임 및 패널 몰딩도 도금해야 합니다{} 제장 외부 착색 중요한 건물 외관의 착색은 다음과 같아야 한다가능한 예를 들어 건설 재료의 사용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돌 대리석 화강암 및 색색의 테라코타에나멜 타일이나 모자이크의 패널이나 프리즈 등 심지어 에나멜 타일에도겉치레가 덜한 빌딩의 경우는 보통 사람이 할 수 있는 일이 많다그림 그리기하지만 스튜코를 도배한 겉모습은균일한 돌빛으로 칠해져 있다돌과 부드러운 벽돌은 검게 된다도시들 하지만 단단한 벽돌들은 훨씬 더 잘 색을 유지해요화강암이나 대리석과 같은 광택이 나는 재료는 잘 어울리지 않는다세련된 것과 둔한 것의 격렬한 대조로 인해 프리스톤표면 또한 고도로 광택이 나는 표면은 그런 방식으로 빛을 반사한다외관상 형태가 자주 바뀐다에메리로 연마된 화강암광택을 주지 않고 자연스러운 색을 끌어내고야외에서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문에 있는 청동 피복과너무 어둡지 않은 청동창과 문틀{}톤이 맞다 라고 한다회색 화강암 건물과 함께 그리고 그러한 건물이 어떤 것을 가지고 있을 때모자이크 판넬 또는 오피스 세파일과 같은 색상의 대리석 판넬색채 배합은 매우 효과적이다이 재료들은 현재 매우 많이 사용되고 있다대륙 도시에 있는 몇몇 중요한 건물에서 많이 발견됐죠 유색 구슬을 사용하면 일반적으로 최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두 가지 색상만 함께 사용하거나 흰색으로 한 가지 색상만 사용할 경우예를 들어 흑백 빨강과 흰색 초록과 흰색 또는 보라색흰색 초기 이탈리아 대리석 제단 펄핏 기념물 중 가장 훌륭한 것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간단한 색상 배열 중 하나를 준수합니다그이 작품들의 주요 부분들은 하얀 대리석으로 만들어지고 있다기둥 필라스터 프리제 그리고 단 하나의 색깔의 대리석만을 위해 도입되었다바닥과 페디멘트에 패널이 부착되어 있습니다화이트는 다음과 같이 언급될 수 있다이 기념물들의 대리석은 노랗게 물들어 있고 검은색은 다소 검다초록색을 띠어 부드럽고 부드러운 효과를 낸다팔레르모와 나폴리에서후기 르네상스와 현대의 대리석 작품이 많이 있다다양한 색깔의 대리석에 꽃무늬 아라베스크를 상감한 시대검은색 갈색 주황색 빨간색과 같은 모든 조합이 더 크다그 일부는 휴식이 부족하기 때문에 불만족스러운대비되는 색상의 거칠음 대리석 종 또는 최대 종의 사용에 대한 현저한 예외조합하여 볼 수 있다{}웅장한 오피스 알렉산드리눔 바닥에서포장도로 그리고 비잔틴 건물의 다른 대리석 세공에서세 가지 종류가 사용되었습니다 즉 돼지 독사 그리고 흰색과 함께가끔은 노란색의 작은 부분이지만 보라색의 돼지과와얼룩덜룩한 색조를 가진 서펜타인 녹색은 색이다서로 완전히 일치하며 그 효과는배열은 항상 즐겁고 조화롭다 공공건물이 자연에 세워져야 할 이유는 충분하다또는 인공 착색 재료이러한 착색 재료는회색 단조롭고 하얀 돌과 대리석보다 더 비싸다지금은 외부 고도에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우리가 부자가 될 수 없다면공공건물 외부에 색을 칠하면 우리는 적어도조용한 색채의 구성을 가질 수 있도록 허용된다절제된 조화 그래서 그들은 심지어 약간의 정도라도회색의 일부를 상쇄함으로써 우리의 기쁨에 기여한다건축미를 어둡게 하고 종종 감추는 어둠많은 건물들이 있습니다 건축가와 조각가는 일반적으로 외관을 책임진다건물 외관의 경우 예외적인 경우에만 나타납니다색에 대한 애착을 가질 수 있지만 그 색채가 매력적이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모든 사람이 아니더라도 상당수의 대중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그 중에는{}교양 있는 사람과 교양 없는 사람 모두 감상할 수 있는 사람색채가 있는 건물 그러나 색채가 없는 것을 보는 데는 별로 관심이 없다외관 외부 구조의 가장 단순하고 저렴한 예 중 일부착색은 붉은 벽돌과 일반 돌을 사용하여 얻을 수 있다만약 여기에 약간의 추가가 가능하다면 건물의 파사드에 드레싱테라코타 타일 띠 테두리 또는 타일의 회청색 음표패널로 모자이크를 하는 게 더 낫겠지만 그건 빼놓고비용 계산서이러한 색상 배열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플로렌스 밀라노 북부 도시의 많은 건물에서 볼 수 있다이탈리아요 우리가 언급할 수 있는 건 병원 앞이에요죄 없는 사람들 플로렌스에 있는 누런-빨간 벽돌 고지대에는난기둥과 아치형 돌과 스판드렐에 있는 무거운 기둥과 아치아치 사이는 델리아 롭비아의 회청색과 흰색 원형이다유약을 바른 토기 전체적으로 기분 좋고 따뜻한 색매우 간단한 것 외에 그것은 확실히 매우 간단하다효과적이며 훌륭한 구조적 착색 사례입니다 베로나 베니스 그리고 이탈리아의 많은 다른 장소들은 괜찮다붉은 벽돌을 사용한 외부 색채의 예테라코타든 돌이든 지배적인 톤을 위해 사용된다드레싱 또는 유약을 바른 토기 문장 패널 모자이크 또는 프레스코는청색 또는 청색의 다른 날카로운 음색을 주기 위해 첨가되는조화를 완성하는 데 필요할 수 있습니다{} 북독일 벨기에 네덜란드에서 잘 알려진 일인데그리고 영국의 붉은 벽돌 건물에는 돌과 테라코타가 장식되어 있다그리고 장원집 궁전 그리고 모든 건물로 조각된 작품들이 세워졌다세기와 세기에는 대부분 공공건물이었다그 중 건축뿐 아니라 외관의 좋은 예가 있었다색칠을 합니다 베니스에 있는 도제궁전의 정면은 적절한 예이다공공 건물에 대한 색채 적용조형물과 조형물하얀 대리석으로 되어 있고 벽면은 체크무늬가 있습니다옅은 장미빛 대리석과 하얀 이스트리아 석재 프레스코 회화와 모자이크는 종종 이탈리아에 사용되었습니다교회와 궁전의 외관아름다운 문장이 있다벽에 사각형으로 배치된 추기경 모자와 번갈아 그리는 그림베로나의 두오모 뒤편에서요그러나 이 벽과 거의 모든 외벽은그림들은 시간의 흐름에 따라 날씨로 인해 매우 많은 피해를 입었다이러한 장식은 색상과 비교하여 지속할 가능성이 없다돌 대리석 타일 또는 모자이크로 이루어진 보다 영구적인 재료들 독일에서는 다른 나라보다 훨씬 더 많은 외장 컬러 페인팅과장식은 항상 큰 인기를 끌었다오늘날에는 의 외부도많은 건물들 특히 호스텔리와 레스토랑들은 다음과 같이 칠해진다그들은 세기에 있었다{}색채의 대재앙장식은 프랑스에서처럼 독일에서 일어났다지난 세기 중반입니다우리는 이것을 보다 상세하게 검토할 것이다다음 장에서 주제에 대한 역사적 조사를 한다색채의 방법과 원리의 일부를 설명하려고 노력하다영국의 오래된 장식가들에 의해 채택되고 행해지는 장식대륙 국가들하지만 떠나기 전에 이 부분은중요한 예를 알아차리는 것은 유용하고 흥미로울 수 있다중세 후기의 베네치아의 외부 다색성 문제의 건물은 카도로 즉 골든 하우스로 알려져 있다옛날에는 많은 양의 도금이 있었기 때문에 그렇게 불렸다파사드에 박혀있었어요이 건물은 건물 터에 세워졌음에 틀림없다이전 중세 궁전은 년에 개축이 시작되었기 때문에두칼 궁전의 피아제타 파사드와 동시대의베니스 건축가 또는 석공은 이었습니다 은 그는그의 아들 바르톨로메오의 도움을 받아 귀족을 위해 궁전을 지었다마리노 콘타리니라는 이름을 붙였어요대운하의 소피아기존의콘타리니의 원본 비망록으로 구성된 문서 날짜- 성 검사의 문서들 사이에 보존되어 있다마크의금색과 깃발에 대한 주문과 그들이 어떻게 했는지를 상세히 알려준다파사드의 장식에 사용됩니다이것들로부터 그리고색상과 금의 흔적은 시그니처입니다{}가 발견된 부분은년 건물 우리는 추정치를 형성할 수 있다이 중세 궁전의 다색적인 장식들 그것은 아마도 역할을 할 수 있다해당 기간의 외부 색상 장식의 그림 이 증거들로부터 우리는 이스트리아 돌덩어리가장식된 장식들은 금으로 되어 있었고 또한 조각된 주형들각 수도 사자 방패 상아 장미꽃 등의 주판조각의 요점수도의 배경 소피일부 방패와 띠는 푸른색 계열로 칠해져 있었다더 오래 갈 수 있는 방법으로 울트라라마인즉 두 배코팅 완료소피트의 푸른 땅에는 작은 금빛이 박혀 있었다별들 모든 석조물이 어떻게 칠해졌는지 주목하는 것은 흥미롭다초기의 모든 붉은 돌이 언급되었을 때파사드와 빨간 상아질은 오일과 니스로 칠해져 있었다빨간색으로 보이도록 더 깊은 빨간색 톤이 나타납니다인 것 같다이것은 붉은 베로나에 통일성을 주기 위해 행해졌다브로카텔로 대리석 브로카텔로 대리석 이 대리석들은암모나이트는 새로 자를 때 얼룩이 있거나 얼룩덜룩한 모양을 하고 있었다그래서 그 효과는 새로운 경우 의 눈에는 환영받지 못했다아마도 그는 그것이 처녀 상태일 것이라고 생각했을 때 장식가는겉모습은 그가 지향하는 광범위한 색채 효과를 방해했다그크라우닝 코니스는 흰색 납과 기름으로 칠해져 있었다장미를 장식하다{}파사드의 덩굴식물후자의 배경조각된 장식 그리고 창문의 끝부분 들판의 장식트레이서리와 코니스 잎은 검은색으로 칠해져 있었다침투 효과 흰색으로 칠해진 파사드의 부분들은 푸르스름한 색이나 혹은베네치아인들이 그린 자연색인 황색 이스트리아 돌그렇지 않아 그래서 그들은 일반적으로 흰 코팅으로 그것을 지웠다메모에는 또한 석조 성벽이 있다고 적혀 있다대리석처럼 보이게 하기 위해서였다 서민의 돌을 그려서 구슬과 나무를 모방하거나더 비싼 재료의 시뮬레이션에 있어서 열등한 목재 하지만그러나 청교도들에 의해 일반적인 관행으로 비난받고 있다원시 그리스 폼페이 로마 그리고 의 장식가에 의해 실천된르네상스 이후의 시대뿐만 아니라 동양도 마찬가지입니다옛것장식가들은 회반죽이나 회반죽의 그림에 대해 양심의 가책을 느끼지 않았다대리석처럼 보이게 하는 흔한 돌 그러나 일반적으로 그러한 예에서는모조품은 더 엄격하게 물건과 표면에 국한되었다충분한 수단이 있었다면 더 비싼 재료가 사용되었을 것이다입수할 수 있었습니다 열등감을 갈아서 값비싼 나무를 모방하는 현대적 관습옛날에는 좀처럼 손에 넣을 수 없었던 사람충분히 자주{}모든 종류의 나무를 임의의 방법이나 색깔로 칠했다하지만 다른 숲을 흉내내기 위해 곡식을 짜진 않았습니다단목재를 분쇄하여 모방하는 것은 오늘날에는 예전만큼 행해지지 않는다빅토리아 시대에는 아직도 많은 일들이 이루어지고 있다더 나쁜 것은이것은 나무 기둥을 세우는 현대적 관행이다특히 공공 주택과 공공 주택의 전면으로서의 장식품석조 시뮬레이션에 있어서 진을 친 것 같은 것용서할 수 있는 가짜 그러나 이 석재가 에 건설될 이유는 없다목재는 값비싼 대리석을 모방하기 위해 칠해야 한다 그것은 단지 나무만 만든다이중 모조품우리는 크고 무거운 것의 예를 떠올릴 수 있다이 나라의 정부 청사에 있는 문들 물론판넬로 된 나무로 만들어졌지만 회색 화강암을 모방하기 위해 칠해졌다독자는 모방 회화의 한계가 여기에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만약 그가 두 개의 판으로 표현되는 속임수를 상상할 수 있다면 도달한다무거운 화강암이 경첩에 매달려 흔들리고 있어요 성벽의 경우 그리고 유사한 모방품들중세 후기 베니스에 있는 건물의 페인트 장식에 있는 대리석우리는 색채의 풍부한 효과를 추구하기 위한 노력의 표현을 볼 수 있다그것은 초기 비잔틴 건축에서 의 사용으로 얻어진 것이다실제 대리석들은 구조적인 것과그 스타일로 지어진 건물에 영구적인 색채를 입혔습니다그래야 한다베네치아 고딕 건축물이 특히 더 기억되었다착색 - 안전한 경우{}후기 베네치아의 모든 예술을 말하다그 풍부하고 아름다운 색채와 함께 - 강한 영향을 받았다비잔틴과 동양의 화려한 색채모자이크 에나멜 그리고 풍부하게 장식된 대리석들비잔틴 교회와 궁전의 안팎의 벽을 늘어놓는다 의 파사드와 같은 색상의 장식이지만퇴폐적이고 인위적인 시스템으로 분류될 수 있다모조품 또는 생존을 위한 적용된 색상의 시도였다보다 영구적인 비잔틴의 색채 건축 여전히 일반적인 효과풀톤 블루스 레드 블랙 화이트 화이트 컬러 배합에 대해서금은 솔직히 고용되었고 틀림없이 매우 풍부했을 것이다흥미로운 것은 빛나는 햇빛에 비칠 때 그리고 반사될 때대운하의 물우리는 이것의 착색에 대해 덧붙일 수 있다모든 베네치아의 건축물에 채용된 것과 공통되는 중세 궁전그 당시 또한 상당 부분 권력자들의 반사작용이었다그것이 아니라면 강한 영향을 준 동양의 감각적인 색채확실히 독특한 색조화의 주요 원천은베네치아 미술의 왕관과 영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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